본문 바로가기
팬메이드 시나리오/DX3 시나리오

[DX3/GM리스] 사냥꾼의 묘비에 바칠 꽃은 무엇이 좋을까?

by 사사 0 2024. 6. 24.

*룰 이름과 시나리오 라이터 이름을 지우지 않는다면 자유롭게 사용해도 괜찮습니다.

 

 

 

사냥꾼의 묘비에 바칠 꽃은 무엇이 좋을까?

약칭 : 묘비꽃

 

사용 룰 : 더블크로스 3rd

인원 : 1(GM리스 기본)

사용 룰북 : 1, 2, 상급, IC, EA, LM

난이도 :

배경 : 도쿄 근교 N시 스테이지

경험점 : 70(130+70)

 

-본 시나리오는 FEAR사의 TRPG룰 더블크로스 3rd의 팬메이드 시나리오입니다. 본 시나리오는 원작의 저작권을 침해할 의도가 없음을 밝힙니다.

-살해 묘사가 있습니다. 또한 비인륜적인 상황을 다루고 있으며 그러한 상황에 PC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퍼스널리티인 사냥꾼-프레데터-” 이바 소우이치에 대한 개인적인 해석이 들어가 있습니다.

-GM리스 시나리오입니다. 그렇지만 원하신다면 1인 시나리오, 또는 그 이상으로 개변해서 마스터링하셔도 괜찮습니다. 편하게 개변해주세요.

-본 시나리오의 PC는 반드시 성인으로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변조된 FS 판정이 등장합니다.

 

 

 

트레일러

 

어느 날, N시 번화가에 떨어진 시신 한 구.

그 시신은 놀랍게도 사냥꾼이바 소우이치의 모습을 하고 있었다.

 

UGN에서는 곧바로 뒷정리에 들어갔다.

덕분에 사건은 금방 묻힐 것처럼 보였으나.

 

얼마 지나지 않아 N시 뒷골목에서 또 다시 시체가 발견된다.

그리고 그 시신 또한 사냥꾼이바 소우이치의 모습이었다.

 

부탁드립니다.”

 

당신에게 내려온 임무는 하나.

 

더블크로스 3rd 팬메이드 시나리오 [사냥꾼의 묘비에 바칠 꽃은 무엇이 좋을까?]

더블크로스, 그것은 배신을 의미하는 말.

 

나를…….”

 

 

 

 

시나리오 핸드아웃

-PC는 다음과 같은 설정을 가진다.

PC : “사냥꾼이바 소우이치와 과거의 연이 있는 UGN 소속 오버드.

 

PC

-시나리오 로이스 : “사냥꾼이바 소우이치 (자유 / 살의)

-커버 / 웍스 : 자유 / UGN 관련 (칠드런 불가능)

당신은 UGN에 소속되어 있는 오버드다. “사냥꾼이바 소우이치와는 연이 있다. 얼마 전, N시에 이바 소우이치로 추정되는 시신이 발견되었다. UGN에서는 서둘러 시신을 수습하고, 사건을 덮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또 시신이 발견됐다. 이에 UGN 일본 지부 지부장 리바이어선키리타니 유고는 은밀하게 당신을 불러 임무를 내린다. “사냥꾼이바 소우이치를 수색해달라고.

*이 인연은 자유롭게 결정해도 좋다.

 

 

 

 

시나리오 진행 링크

 

 

 

 

이하는 이 시나리오에 관한 여러 정보입니다.

시나리오를 진행하신 후, 열람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더보기

[사건 개요]

 

죽음의 순간, 레니게이드는 그 소망에 응했다. “사냥꾼이바 소우이치보다 더한 죽음이 되고 싶다고 간절히 바란 그는 그를 모방한 존재로 다시 태어났다. 그러나 그는 거기서 끝나지 않았다. 그 누구보다 강렬한 죽음이 되길 바란 그는 자신의 악몽을 끊임없이 만들어내었다.

 

그리하여 벌어진 것은 지옥도. 서로 죽고 죽이는 그 세상 속에서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악몽은 자신의 시작 지점인 사냥꾼이바 소우이치를 죽이고자 한다.

 

사냥꾼이바 소우이치는 모든 것을 방관했다.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자가 자신을 즐겁게 해주길 바라며.

 

그러나 그 소망은 UGN에 의해 방해 받는다.

 

 

 

[등장인물 설명]

*시나리오에 등장하는 등장인물을 설명합니다.

 

악몽의 원형

: “사냥꾼이바 소우이치에게 죽임을 당하고, 레니게이드 비잉으로 다시 태어났던 누군가에게서 분리된 거울상. 그러나 거울상은 악몽 그 자체가 되어 본래의 자신을 죽이고 온전한 존재가 되었다.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악몽의 원형사냥꾼이바 소우이치를 마지막 타겟으로 잡아 그를 유인하고자 시체를 N시 곳곳에 뿌려둔다.

 

사냥꾼이바 소우이치

: 자세한 것은 룰북 1299페이지, 상급 110페이지 참고한다.

 

 

 

[GM 도움말]

 

본래 이 시나리오는 GM리스 시나리오를 상정하여 작성했다. 하지만 원한다면 1인 또는 그 이상의 인원을 투입한 시나리오로 개변해도 괜찮다. 만약 그렇게 개변하게 될 경우, 전원 UGN 웍스를 취득하는 것을 권장한다. 또한, PC마다 사냥꾼이바 소우이치와의 인연을 하나씩 넣을 것을 권장한다.

 

여기서 사용된 에너미 데이터는 1인 시나리오에 걸맞게 조정되어 있다. 인원이 늘어난다면 그에 맞춰서 다수의 적을 공격하는 이펙트를 넣거나 HP를 증가시키는 등 데이터를 조정하도록 한다.

 

이하 서술하는 데이터는 GM리스 1인을 기준으로 작성된 데이터다.

 

 

미들 전투

 

에너미 데이터

악몽의 파편

신드롬 : 브람=스토커 | 퓨어 브리드

HP : 56 | 침식률 : 120 | 행동치 : 12

육체 2 | 감각 5 | 정신 2 | 사회 1 (침식률 상승 다이스 미합산)

회피 2 | 사격 4

 

악몽의 파편PC5m 떨어진 곳에 홀로 인게이지한 상태다.

 

소지 아이템

권총 (룰북 1권 참고)

 

소지 이펙트

컨센트레이트 : 브람스토커 3 | 붉은 탄환 4 | 멸망의 화살 6 | 시조의 혈통 6

생명증강 1 | 불사자의 피 1

 

메이저 콤보

콤보명 : 날카로운 파편

조합 : 컨센트레이트 : 브람=스토커 3+붉은 탄환 4+멸망의 화살 6+시조의 혈통 6

기능 : 사격 | 다이스 : 24| 크리치 : 7 | 공격력 : 11

수정값 : 4 | 난이도 : 대결 | 대상 : 단일 | 사거리 : 20m

*명중 1을 적용하여 최종 달성치를 계산할 것.

*불사자의 피 이펙트 효과로 인하여 HP 소비 없음.

 

 

클라이맥스 전투

 

에너미 데이터

악몽의 원형

신드롬 : 브람=스토커 , 노이만 , 우로보로스 | 트라이 브리드

HP : 87 | 침식률 : 150 | 행동치 : 9

육체 1 | 감각 2 | 정신 5 | 사회 1 (침식률 상승 다이스 미합산)

백병 6 | 회피 2

 

악몽의 원형PC5m 떨어진 곳에 홀로 인게이지한 상태다.

 

소지 E로이스

악의의 전염 | 타락의 유혹 | 악몽의 거울상 | 변이하는 악몽

 

소지 이펙트

나선의 악마 3 | 붉은 검 3 | 블러드 컨트롤 5 | 퀵모션 2

컨센트레이트 : 브람 스토커 3 | 선혈의 일격 5 | 시조의 혈통 5 | 급소조준 3

배교자 죽이기 3 | 제어 정렬 (컨트롤 소트) 1 | 종이인형의 무구 2

가속하는 시간 2 | 생명증강 2 | 불사자의 피 1

 

마이너 콤보

콤보 명 : 악몽 현현

조합 : 붉은 검 3+블러드 컨트롤 5+퀵모션 2

*붉은 검에 HP 6을 소비한다.

*퀵모션으로 전투이동, PC와 인게이지한다.

 

메이저 콤보 (1)

콤보 명 : 피의 악몽

조합 : 컨센트레이트 : 브람=스토커 3+선혈의 일격 5+시조의 혈통 5+급소조준 3+배교자 죽이기 3+제어 정렬(컨트롤 소트) 1

기능 : 백병 | 다이스 : 29| 크리치 : 7 | 공격력 : 29

수정값 : 6 | 난이도 : 대결 | 대상 : 단일 | 사거리 : 근접

*세트업 이펙트를 적용한 값이다.

*HP 피해를 1이라도 입을 경우, 해당 라운드 판정 다이스 -4개

*불사자의 피 이펙트 효과로 인하여 HP 소비 없음.

 

메이저 콤보 (2)

콤보 명 : 혈계의 악몽

조합 : 컨센트레이트 : 브람=스토커 3+선혈의 일격 5+시조의 혈통 5+급소조준 3+배교자 죽이기 3+제어 정렬(컨트롤 소트) 1+종이인형의 무구 2

기능 : 백병 | 다이스 : 29| 크리치 : 7 | 공격력 : 29

수정값 : 6 | 난이도 : 대결 | 대상 : 단일 | 사거리 : 근접

*세트업 이펙트를 적용한 값이다.

*HP 피해를 1이라도 입을 경우, 해당 라운드 판정 다이스 -4개

*PC가 이펙트로 만든 장비를 모두 파괴하고, 맨손 데이터를 원래대로 되돌린다. 1 시나리오 2.

*불사자의 피 이펙트 효과로 인하여 HP 소비 없음.

 

 

FS 판정

판정 목표 : “사냥꾼이바 소우이치를 따라잡는다.

종료 조건 : 완료값을 달성한다.

 

사용 기능 : 백병, 사격, RC, 교섭

최대 라운드 : 5 | 목표치 : 9 | 완료값 : 10 | 최대 달성치 : 20

 

전용 헤프닝 표 (1d6을 굴린다.)

1 :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끝없는 싸움이 이어지고 있는 길을 걷는다.

2 : 당신에게 피가 튀었다. 그 피는 당신을 갉아먹는다. 이번 라운드 판정 다이스 2.

3 : 짙은 혈향이 당신의 레니게이드를 자극한다. 이번 라운드 판정 다이스 +2. , 판정 종료 후 침식률 1D 상승.

4 : 끊임없는 비명과 괴성, 살을 찌르고 뼈를 깎는 소리가 들려오며 당신의 정신을 괴롭힌다. 이번 라운드 달성치 1D.

5 : 피가 들끓는다. 지금이라도 저 싸움터에 뛰어들고 싶어진다. 이번 라운드 달성치 +1D. , 판정 종료 후 침식률 1D 상승.

6 :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당신은 그저 걷는다. 모든 걸 무시한 채로.

 

진행 이벤트

진행 값 4 : 당신을 발견한 졈 하나가 당신을 향해 달려들었다. 난이도 8회피판정을 진행한다. 실패할 경우, HP2D 한다.

진행 값 8 : “사냥꾼이바 소우이치가 가만히 서서 당신을 바라보고 있다. 그 앞으로 수없이 많은 닮은 것이 기어다닌다. 난이도 12백병, 사격, RC, 교섭중 하나를 한다. 실패할 경우, 진행치를 2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