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터 이름을 지우지 않는 선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
*본 시나리오는 F.E.A.R에서 출간된 'ダブルクロス The 3rd Edition'(이하 DX3, 더블크로스 3rd) 룰을 사용한 팬메이드 시나리오입니다.
본 시나리오는 공식과 관련이 없으며 저작권 침해 의사가 없음을 알립니다.
프리플레이
*시나리오 데이터
PC 인원 : 5명
PC 경험점 : 0점 (기본 130점) -GM과의 조정에 따라 상이
플레이 시간 : ?
*스테이지
도쿄 근교 N시 또는 도시 반열에 들 수 있는 곳이면 어디든
*사용 룰북/서플
1, 2, EA
-플레이시에는 GM과 상의할 것
*기타
처음 써보는 DX3 시나리오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약칭은 '드인시'입니다.
*트레일러
비일상으로의 초대는 갑작스럽게 일어난다.
앞에 멈춰 서는 자동차, 열리는 문.
손을 뻗는 이는 당신이 알고 있는 그 사람이 맞는가?
이것은 갑작스러운 비일상으로의 초대에 대한 이야기.
더블 크로스, The 3rd Edition –Drive In The City-
더블 크로스- 그것은 배신을 의미하는 말.
*시나리오 핸드아웃
[PC1] -시나리오 로이스 : “마스터 크리에이터” 키사라기 츠바사 -추천 감정 : P(호기심) / N(불신감) -커버/웍스 : 고등학생/지정없음 PC1은 각성한지 얼마 되지 않은 오버드. UGN이며 FH며 온갖 다양한 설명을 듣긴 했지만 여전히 비일상은 이해가 되지 않는다. 아직 한 걸음 멀게 느껴지는 세계를 외면한 채 일상을 즐기던 중 자신의 앞에 선 차 한 대를 마주한다. |
[PC2] -시나리오 로이스 : PC1 -추천 감정 : P(우정) / N(불안) -커버/웍스 : 고등학생/UGN칠드런 PC2는 PC1의 친구다. 그와는 꽤 오래 알고 지냈으며 PC1이 각성한 사실을 UGN에 전한 것도 PC2다. 학교에 FH가 잠입해있음을 알기에 내린 결정이었다. 이후 UGN의 조사에 의해 FH가 PC1을 노리고 있음을 알게 되고, 그를 막고자 이번 임무에 동참하게 됐는데. 이상한 시나리오 지령이 내려왔다. 뭔데? |
[PC3] -시나리오 로이스 : “칠흑 속 함정” 쿠로츠키 이와야마 -추천 감정 : P(친근감) / N(적개심) -커버/웍스 : 지정없음 / UGN지부장 PC3는 N시(또는 배경이 되는 시)의 지부장이다. PC2의 보고로 PC1의 각성 소식을 알게 되고, 그를 노리는 FH가 있음을 알게 되었다. 당신은 PC1의 보호 및 FH 소탕을 위해 이번 임무를 맡았는데. 이상한 시나리오 지령이 내려왔다. 이거 해야해? *PC3는 차를 운전할 수 있도록 운전면허증을 소지하는 데에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일 것. |
[PC4] -시나리오 로이스 : 시나리오 지령 -감정 : P(호기심)/N(무관심) -커버/웍스 : 지정없음 / UGN칠드런 또는 에이전트 PC4는 UGN소속 칠드런 또는 에이전트다. 볼 일이 있어 N시(또는 배경이 되는 시)의 지부에 방문했는데 재밌어 보이는 일이 일어나고 있다. 마침 같은 임무를 맡게 되었으니 이 시나리오 지령 따라보도록 할까? |
[PC5] -시나리오 로이스 : 자기 소유의 승용차 -감정 : P(집착) / N(불안) -커버/웍스 : 지정없음 / UGN과 관련된 인물 당신은 UGN과 연관된 일리걸 또는 에이전트 또는 다른 시의 지부장이다. PC5는 할 일이 있어 N시(또는 배경이 되는 시)의 지부에 방문했다. 볼일을 마치고 나오는 순간 자신의 승용차에 누군가가 올라타는 걸 보았다. 그리고 달려간다. 야! 내 차 내놔! |
이하 시나리오 본문이 진행됩니다.
GM분 외에는 보지 않으시는 걸 추천합니다.
시나리오가 일부 수정되었습니다. 수정 전은 하단에 있습니다.
구글 문서 링크(수정전) : https://docs.google.com/document/d/1zajafhWJxNeemi3N6tS7l2LWfB1Gmwn_cigBXSwij9s/edit?usp=sharing
구글 문서 링크(수정후) : https://docs.google.com/document/d/1_jRVuhRKQt-oFFtAjaQxTXS5AH78f3Pq_UsXGpm6DG4/edit?usp=sharing
[사건 개요 및 목표]
FH 소속 “마스터 크리에이터” 키사라기 츠바사는 FH로 끌어들일 새로운 인재를 찾기 위해 PC1과 PC2가 있는 고등학교로 잠입해왔다. 그의 음모로 인해 PC1은 각성하게 되었지만 그의 곁에는 이미 UGN칠드런 PC2가 있었기에 바로 접근하지는 못한다. 하지만 그는 포기하지 않고 PC1을 노렸다. 그를 돕기 위해 FH에서는 “칠흑 속의 함정” 쿠로츠키 이와야마를 파견한다.
키사라기 츠바사와 쿠로츠키 이와야마는 임무를 전달하던 UGN에이전트를 습격. 임무 지령을 빼앗아 다른 것으로 바꾼 뒤 부하를 시켜 에이전트로 위장해 PC들에게 임무를 전달한다. 이로인해 PC들은 이상한 시나리오 지령을 수행하게 되고. 그 결과 FH의 함정에 빠지게 된다. 그 속에서 키사라기 츠바사는 PC1을 FH로 데려오기 위해 설득하고자 한다.
“나와 함께 가자, PC1. FH는 네가 하고싶은 대로 할 수 있어. 자유를 위한 조직이다. UGN에 속지마라. 너의 자유를 위해 우리를 선택해라.”
PC들은 PC1을 지켜야 한다. PC1은 선택해야 한다. 어느쪽이 진실이고, 어느쪽이 거짓인가.
[오프닝 페이즈]
씬 1 : PC1, 각성.
-등장 PC : PC1
장면 설명 : 키사라기와 PC1의 관계와 PC1의 각성을 다룬다. 키사라기와 PC1의 일상을 묘사할 것(둘은 클래스 메이트로 키사라기는 평범하게 PC1을 친구로 대한다.) 이 부분은 미리 PC1과 상의해둘 것. 어떤 사건으로 각성하게 됐는지, 무엇으로 각성하게 되었는지 등등. PC1의 상황과 반응에 따라 묘사를 달리 할 것.
묘사 : PC1과 키사라기의 학교 일상. 함께 점심을 먹거나 숙제를 하는 등의 행동을 한다. PC1과 키사라기가 헤어진 뒤 PC1 각성 이벤트 발생. 이 부분은 PC1과 미리 상의하여 그에 맞춰서 묘사. 각성이 진정될 때 쯤 PC1은 누군가가 자신을 지켜보고 있다는 느낌을 받게 된다. 그때, PC1의 앞에 같은 반 클래스 메이트인 키사라기 츠바사가 나타나고. 그는 당신을 반긴다.
대사
키사라기 츠바사 (PC1 각성 후 대사. 각성 전은 평범한 클래스 메이트로)
-”안녕, PC1. 나 알지? 너랑 같은 반인 키사라기 츠바사. 항상 널 지켜보고 있었어.”
-“나는 지금 너무 기뻐. 너도 나와 같았다는 사실이 말이야!”
-“역시 너를 선택하길 잘했어! 내 눈은 틀리지 않았어!”
-“어서 너에게도 새로운 세계를 보여주고 싶어.”
-“하지만 지금은 보는 눈이 있어서 안되겠다.”
-”가기 전에 경고하고 갈게. UGN이라는 작자들을 믿으면 안돼. 그들은 모두 거짓말쟁이야!”
-”UGN. 유니버셜 가디언즈 네트워크. 그들은 오버드들을 이 세상에서 숨기고, 그 힘을 독점하는 자들이야!”
-”FH는 네가 원하는대로 할 수 있어. 너랑 나같은 오버드가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곳이야!”
-”펄스 하츠는 오버드를 숨기지 않아. 오버드에게 힘을 숨기라고 강요하지도 않아! 우린 뭐든 할 수 있어!”
-“시간을 너무 끌었네. 다음에 다시 얘기할 날을 기다릴게. 다시 만나자, PC1.”
결말 : 키사라기 츠바사는 서둘러 모습을 감춘다. 이후 PC1은 무사히 집으로 돌아온다. 자신을 지켜보고 있던 누군가에 대한 의문과 이 능력에 대한 호기심을 가진 채.
씬 2 : 각성을 지켜본 자.
-등장 PC : PC2
장면 설명 : PC1의 각성을 멀리서 지켜본 PC2는 UGN에 보고하러 왔다. PC2는 키사라기 이와야마가 PC1에게 접근한 것을 보게 되었다.
묘사 : PC1의 각성을 지켜본 것에서 시작해 키사라기 츠바사가 PC1과 대화하는 장면을 회상. 회상이 끝나면 장소는 UGN 일본 지부 지부장실 앞. “리바이어선” 키리타니 유우고에게 보고하러 왔다. 지부장실로 들어가 보고를 한다.
대사 예시
키리타니 유우고
-“어서오십시오, PC2. 중요한 보고가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누군가의 의도로 일어난 각성이라. 중요한 보고 감사합니다.”
-“우선 그 누군가가 누구인지와 FH의 동향에 대해 따로 조사를 지시하겠습니다.”
-“당신은 이제 막 각성한 오버드가 ‘폭주’하지 않도록 돌봐주십시오.”
결말 : PC2는 지부장실을 나온다. PC1에게 연락할지 말지 선택지를 줄 것. 연락을 할 경우 PC1과의 일상을 보내기 위해, 하지 않을 경우 자신이 지내는 곳으로 향한다.
씬 3 : 수상한 임무
-등장 PC : PC3, 4
장면 설명 : PC3와 4는 키리타니 유우고로부터 연락을 받아 N시(또는 배경이 되는 시)의 지부장실로 모였다. 키리타니 유우고는 바쁜 일정에 의해 직접 임무를 전달하지 못해 미안하다 사과하며 자세한 안내는 서면으로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후 UGN 에이전트로부터 임무가 적힌 종이를 전달받은 PC3과 4는 임무의 내용을 보게 된다.
묘사 : 키리타니로부터 연락을 받은 PC3과 4. 둘은 N시의 지부장실에 모여있다. 키리타니의 전화 내용을 회상. 이후 UGN 에이전트가 도착해 임무가 적힌 종이를 건넨다.
대사 예시
키리타니 유우고 (전화 통화)
-“죄송합니다. 전화로만 전달하게 되어서.”
-“모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이라면 할 수 있을 겁니다.”
-“최우선 사항은 PC1의 보호입니다.”
-“FH가 그를 노리고 있습니다. 우선 파악된 건 “칠흑 속의 함정” 쿠로츠키 이와야마 입니다.”
-”쿠로츠키 이와야마는 최근에 이곳으로 불려온듯 합니다.”
-“나중에 뵙겠습니다.”
정보 : 키리타니의 임무 지시 -통화 이후 UGN 에이전트로부터 전달
임무 수행 멤버 : PC2, PC3, PC4 임무 내용 -FH가 노리고 있는 막 각성한 오버드 PC1의 보호. 그가 흥미를 가질 수 있는 연극을 통해 그를 UGN으로 인도할 것. 시나리오는 다음과 같다. -PC1의 앞에 멈춰선 차. 열리는 문. PC1과 안면이 있는 PC2가 “함께 가자.”고 할 것. PC3는 서두르라고 재촉할 것. PC4는 자유롭게 행동. N시를 한 바퀴 돌아 N시 지부로 돌아올 것. -차는 PC5로부터 대여. |
결말 : PC 3과 4는 이상한 임무에 의구심을 가질 수도 있다. 그러나 PC1의 보호를 위해선 해야 할 일. PC2에게 연락을 취하도록 하자. 준비는 이미 끝났다.
씬 4 : 자동차 도둑
-등장 PC : PC5
장면 설명 : PC5는 N시 지부에 볼일이 있어 찾아왔다. 일전에 맡은 임무의 보고를 할 생각으로. 보고를 무사히 끝낸 후 집으로 돌아가려고 보니 PC5의 자동차가 저 멀리 달려가고 있다.
묘사 : 당신은 보고를 위해 N시 지부를 찾아왔다. 본래라면 일본 지부에 보고해야 하지만 사전에 전할 정보가 있다는 말을 들어 N시 지부에 찾아온 것이다. 그렇게 보고를 끝내고 나왔더니 당신의 자동차가 저 멀리 달려가고 있다.
결말 : PC5는 자동차를 찾기 위해 그 뒤를 쫓는다. 택시를 타도 되고, 달려도 된다. PC5의 행동에 맞춰줄 것. PC5는 이 임무에 대해 들은 게 없다.
[미들 페이즈]
씬 5 : 비일상으로의 초대
-등장 PC : PC1, 2, 3, 4
장면 설명 : 학교가 끝나고 하교 시간. 오늘은 PC2가 조퇴를 했기에 PC1은 혼자 집에 가는 길이다. 그리고 그 앞에 차가 한 대 멈춰 서고, 문이 열린다. 그 안에 타고 있는 건 PC 2, 3, 4다.
묘사 : 평소라면 PC2와 함께했을 하교 길. 오늘은 PC1 혼자다. 같이 떠들 사람도 없어 조용히 하교하던 당신의 앞에 차가 한 대 멈춰 선다. 그리고 문이 열리며 안에 있는 것은 PC2와 처음 보는 사람들이다.
대사
-각자가 애드립으로 PC1을 설득해 차에 태우도록 할 것!
결말 : PC1이 차에 타지 않겠다고 한다면 끈질기게 설득할 것. 그럼에도 거절한다면 PC들과 상의하여 이야기의 흐름을 결정할 것. 승낙한다면 본격적인 도시 드라이브가 시작 된다.
*만약 PC1이 끝까지 거절하면 결정할 수 있는 이야기의 흐름으론 다음 예시가 있다. 어디까지나 예시이므로 PC들과 상의하여 결정하도록 하자.
강제로 차에 태우기
끈질기게 PC1에게 따라붙기
PC1의 졈화
씬 7 : 차 주인 등장!
-등장 PC : PC1, 2, 3, 4, 5
장면 설명 : PC1을 태우고 이동하면서 현재 상황을 설명한다. 그러던 중 차 앞에 누군가가 끼어든다. 급제동하는 차, 엉망이 된 내부. 도로에 뛰어든 사람은 PC5다.
묘사 : 아무런 문제 없이 도로를 달리던 중, 차 앞으로 한 명의 인영이 뛰어든다. 그는 PC5. 차의 주인. 그는 어떤 표정인가? 아무래도 오해가 있는 것 같다.
결말 : PC 1, 2, 3, 4, 5의 대화로 이야기가 이어진다. 우선 도로에서 계속 이러고 있을 수 없으므로 근처 카페로 향하거나 대화할 수 있는 장소로 향하자.
*PC5의 감정 상태가 가장 중요한 키포인트. 어떤 상태인지에 따라 묘사를 달리할 것.
*장소를 옮기는 것에 대해선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활용하자.
*PC5랑 풀어가는 법은 편하게 편하게 하세요.
*PC5의 등장 타이밍은 자유롭게!
씬 8 : 오해는 쌓이고 풀려가며
-등장 PC : PC1, 2, 3, 4, 5
장면 설명 : 대화할 수 있는 장소로 옮긴 PC들. 현재 상황과 임무에 대해 얘기를 나누자.
묘사 : 편안히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장소로 옮겨온 PC들. PC5는 임무를 받은 적이 없다 말한다. 하지만 분명 PC 3, 4는 키리타니로부터 PC5의 차를 빌린다는 지령을 받았다.
결말 : 대화가 끝날쯤 PC3의 핸드폰으로 키리타니에게서 전화가 온다. 네 명은 잠시 PC1을 두고, 전화를 받으러 간다. 키리타니는 임무 지령이 잘 도착했는지 PC1은 어떤 상태인지 묻고, 현재 위치에 대해 묻는다. 현재 위치에 대해 말하자 어째서 지부에 있지 않느냐고 묻는다.
대사
키리타니 유우고 (전화)
-“임무는 잘 전달 됐습니까?”
-“PC1의 상태는 괜찮은가요?”
-“지금 어디에 계십니까? 마침 시간이 나서 찾아 뵙고 싶은데.”
-“왜 지부가 아닌 그곳에 계신 겁니까? 분명 바로 지부로 복귀하라고 전달했는데.”
씬 9 : 회유, 설득, 유혹
-등장 PC : PC1, PC2 / 이외에 원한다면 등장 가능
장면 설명 : 모두가 전화를 받으러 나가 자리엔 PC1과 PC2만 남아있다. 그 때 키사라기 츠바사가 다가온다. 그는 자연스럽게 PC1의 앞자리에 앉아 PC1에게 속지 말라고 말하며 PC1을 회유하고자 한다.
묘사 : 모두가 전화를 받으러 나갔다. 남아있는 건 PC1과 PC2 뿐이다. 주변엔 사람들이 가득하다. 누군가가 자신을 노린다 해도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이 있다. 안도하던 때에 앞 자리에 누군가가 앉는다. 클래스 메이트인 키사라기 츠바사다.
대사
키사라기 츠바사
-“본론만 말할게. 저 사람들을 믿지마. 모두 거짓말이야!”
-“저들은 너보다 네 능력에 관심있을 뿐이야. 네 능력이 필요하니 널 붙잡아 두는 거라고!”
-“유니버셜 가디언즈 네트워크. 일상을 지키는 자들이니 뭐니 말만 번지르르 하지 실상은 허울뿐인 조직이야. 쓸모없어!”
-”우리가 오버드인 걸 왜 숨겨야 하지? 우리가 무엇때문에 불편을 감수해야해? 우린 보통 인간보다 우월해!”
-“나와 함께 가자, PC1. 오래도록 널 지켜보고 있었어. 이건 기회야!”
-“펄스 하츠로 오면 너는 뭐든 할 수 있어. 네가 하고싶은 대로 하면 돼!”
-“잘 생각해봐. 도구로서 UGN의 부속품이 될지, 자유로운 날개를 가지고 FH로 살아갈지!”
결말 : PC들이 등장하지 않았다면 키사라기 츠바사는 대화를 끝내고 퇴장. 등장해 반박한다면 말다툼을 하다가 PC1에게 기대하고 있다는 대답을 남기고 퇴장.
씬 10 : 정보 조사
-등장 PC : 지원자
장면 설명 : 키리타니의 연락으로 인해 자신들에게 전해진 정보가 가짜임을 알게 된 PC2, 3, 4, 5. 그리고 키사라기 츠바사의 회유를 들은 PC1. 이들은 우선 이들에 대해 알기 위해 정보를 조사하기로 한다.
정보 : “마스터 크리에이터” 키사라기 츠바사
-정보 : 소문 / 달성치 7 > 키사라기 츠바사. PC1, 2의 클래스메이트. 평상시엔 모범생으로 그렇게 뚜렷한 인상은 아니다. 손재주가 좋은 편. 최근에 불량한 무리와 어울린다는 소문이 있다.
-정보 : UGN / 달성치 9 > “마스터 크리에이터” 키사라기 츠바사. PC 1, 2가 다니는 학교에 잠입한 FH 소속 오버드. 예전엔 UGN을 돕는 일리걸이었다가 졈화 한 뒤 사라졌다. 이후 FH로 옮겨갔다. 현재 새로운 FH 멤버를 물색하기 위해 고등학교에 잠입했다. 그는 PC1을 노리고 있다. 그를 돕는 다른 FH가 존재한다.
키리타니의 임무 지령
-정보 : UGN / 달성치 7 > UGN에 확인해 본 결과 본래 임무는 이것이 아니었다. 본래라면 PC1을 데리고 N시 지부로 복귀 후 대기해야 했다. 그러나 누군가에 의해 임무가 바뀌었다.
-정보 : UGN or 뒷세계 / 달성치 9 > 누군가가 뒷세계에 UGN 에이전트로의 변장을 의뢰했다고 한다. 그들의 목적지는 N시 지부의 지부장실. 임무는 “가짜 임무 지령 전달”.
“칠흑 속 함정” 쿠로츠키 이와야마
-정보 : UGN or 뒷세계 / 달성치 7 > “칠흑 속 함정” 쿠로츠키 이와야마. 뒷세계에 “UGN 에이전트 변장” 의뢰를 한 자이자 키사라기 츠바사를 돕는 FH 소속 오버드. 정보에 따르면 그는 N시 내에서 자신이 등장할 때를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
씬 11 : “칠흑 속 함정” 쿠로츠키 이와야마 –미들 전투
-등장 PC : PC1, 2, 3, 4, 5
장면 설명 : 가장 안전한 장소일 N시 지부로 돌아가던 중, PC들의 앞을 막아서는 한 사람. 쿠로츠키 이와야마와 미들 전투를 진행한다.
묘사 : 우선 본래 임무대로 N시 지부로 돌아가 대기하려는 PC들. 그 앞을 한 사람이 막아선다. 그 사람의 이름은 “칠흑 속 함정” 쿠로츠키 이와야마. 그는 PC1을 데려가겠다고 선언하며 막겠다면 자신을 쓰러트리라 말한다.
대사
쿠로츠키 이와야마
-“뒤늦게 눈치 챈 모양이지? 멍청하기는.”
-“PC1, 네가 있을 자리는 거기가 아니야.”
-“지키고 싶어? 그렇다면 날 쓰러트려봐.”
-“지금 이 자리에서!”
에너미 데이터
“칠흑 속 함정” 쿠로츠키 이와야마
-블랙독&발로르 크로스 브리드 / 침식치 130%
-육체 2 / 감각 2 / 정신 3 / 사회 1
-회피 3 / 사격 4
-HP : 87 / 행동치 : 7 / 전투 이동 : 12 / 전력 이동 : 24
이펙트&콤보
상시 : 생명증강 Lv.3
세트업 프로세스 이펙트 : 가속장치 Lv.2
마이너 이펙트 : 척력의 화살 Lv.3
메이저 이펙트 콤보 {몸부림 쳐라!}
: 컨센트레이트 : 블랙독 Lv.2+1 + 암즈 링크 Lv.2+1 + 순속의 칼날 Lv.2+1
결말 : 무사히 쿠로츠키 이와야마를 쓰러트린 PC들. 그는 마스터 크리에이터는 PC1을 결코 포기하지 않을 거라는 전언을 남기고 정신을 잃는다. UGN에게 뒤처리를 맡긴 PC들은 다시 지부로 향한다.
씬 12 : 숨을 돌리며
-등장 PC : PC1, 2, 3, 4, 5
장면 설명 : 현재 시간 저녁 6시. 우선 저녁 식사를 하며 앞으로 어떻게 할지를 결정하는 장면. PC1을 집에 데려다주거나 아니면 지부에서 머무르게 할 것.
묘사 : 어느새 해가 저물어가고, 저녁을 먹을 시간. 온갖 일들이 일어난 하루기에 배꼽시계는 정직하게 울린다. 잠시동안 숨을 돌리며 식사를 하기로 한다. 앞으로 어떻게 할지도.
결말 : PC1을 집에 데려다주기로 했다면 PC1의 호위를 PC2가 맡는다. PC1이 지부에서 머물기로 했다면 PC2와 같은 방을 쓴다. 어느 쪽이든 클라이맥스는 전개가 가능. 하루가 저물어가는 걸 보며 두 사람은 오늘 하루에 대해 생각한다.
씬 13 : 마지막 권유
-등장 PC : PC1, 2 / 이외에 원한다면 등장가능. (등장권장)
장면 설명 : PC1의 집으로 가는 길. 또는 둘이 묵을 숙소로 향하는 도중. 키사라기 츠바사가 모습을 드러내 다시 한 번 PC1에게 FH로 올 것을 권유한다.
묘사 : 어둠이 내려앉은 거리. 피곤한 몸을 이끌고 길을 걷다보면 그 앞을 막아서는 사람이 하나. 그는 “마스터 크리에이터” 키사라기 츠바사. 그가 PC1을 향해 손을 뻗는다.
대사
키사라기 츠바사
-“UGN은 모두 거짓투성이야. 너는 그들에게 이용당할 거야.”
-“이곳으로 와. 나와 함께 가자. 네가 원하는 자유를 얻을 수 있어.”
-“나와 같이 가지 않을 거야? 어째서? 네가 그곳에서 얻을 수 있는 건 없어.”
-“너는 결국 이용당할 거야! 내가 도와줄게! 나와 함께 가자!”
-“PC1, 나는 너를 쭉 지켜봤어. 네가 오버드가 되었을 때 무척 기뻤어! 그러니 나와 함께 해줘!”
-“함께 가지 않는다면. 내 힘을 사용할 뿐이야.”
결말 : 키사라기 츠바사는 전투를 준비한다.
[클라이맥스 페이즈]
씬 14 : “마스터 크리에이터” 키사라기 츠바사
-등장 PC : PC1, 2, 3, 4, 5
장면 설명 : 설득이 통하지 않자 무력을 사용하기로 한 츠바사. 마지막 전투가 시작된다.
묘사 : 실망한 기색이 가득한 “마스터 크리에이터” 키사라기 츠바사. “나의 힘을 똑똑히 보여주마.”
에너미 데이터
“마스터 크리에이터” 키사라기 츠바사
-모르페우스&하누만 크로스 브리드 / 침식치 130%
-육체 2 / 감각 3 / 정신 1 / 사회 2
-회피 4 / 백병 4
-HP : 205 / 행동치 : 7 / 전투 이동 : 12 / 전력 이동 : 24
이펙트&콤보
상시 : 생명증강 Lv.6
마이너 이펙트 : 인피니티 웨폰 Lv. 3
메이저 이펙트 콤보 {모든 것을 베어주마!}
: 컨센트레이트 : 모르페우스 Lv.2+1 + 커스터 마이즈 Lv.3+1 + 일섬 Lv.1 + 음속 공격 Lv.2+1 + 기간틱 모드 Lv.1
결말 : 마지막까지 PC1을 노리던 키사라기 츠바사는 결국 쓰러진다. 그는 더 이상 아무것도 말하지 못한다.
[엔딩 페이즈]
씬 15 : 뒷정리는 어른에게
-등장 PC : PC1, 2, 3, 4, 5
장면 설명 : 전투가 끝나고, 정신을 잃은 졈화된 키사라기 츠바사를 UGN에게 인도한다. 그가 앞으로 어떻게 되는지, 이후 PC1은 어떤 행동을 취해야 하는지에 대해 얘기하자.
묘사 : PC1을 노리던 이는 쓰러졌다. 그는 UGN에 의해 아무도 알 수 없는 곳으로 옮겨질 테다. 이제 남은 건 이제 막 오버드가 되어 비일상에 들어온 PC1의 결정 뿐 이다.
결말 : PC1은 자신이 원하는 대로 결정할 수 있다. PC1의 대답을 듣고나면 이제 어른들이 뒷정리를 할 시간. PC1은 PC2의 호위 아래 집으로 돌아간다.
씬 16 : 오늘은 안녕. 내일은 좋은 아침.
-등장 PC : PC1, 2
장면 설명 : 집으로 귀가하는 PC1과 그를 호위하는 PC2. 두 사람은 대화를 할 수도 아무런 말을 하지 않을 수도 있다.
묘사 : 다양한 일들을 겪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오늘 하루 겪은 일들은 모두 비일상 투성이다. 갑작스러운 비일상으로의 초대. 그 초대에 좋든 싫든 응하게 된 PC1과 그 모습을 지켜 본 PC2. 두 사람은 다시 일상으로 걸어간다.
결말 : PC1의 집 앞. 위협은 사라졌다. 두 사람은 인사를 하고 헤어진다. 내일도 다시 만나. 일상 또는 비일상을 함께 겪을 약속을 나누며.
씬 17 : 무사히 해결된 임무
-등장 PC : PC3, 4, 5
장면 설명 : N시 지부에 찾아온 키리타니. N시 지부장과 키리타니의 대화.
묘사 : N시의 지부장실에는 PC3, 4, 5가 앉아있다. 그리고 그 안으로 리바이어선 키리타니 유우고가 들어온다. 키리타니는 자신의 불찰로 인해 일어난 일을 우선 사과한다.
대사
키리타니 유우고
-“고생 많으셨습니다. 바쁘더라도 직접 전달을 했어야 했는데. 괜한 수고를 끼쳐드렸군요.”
-“앞으로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도록 해야겠습니다.”
-“PC1은 앞으로 어떻게 하기로 하셨나요?”
-“그것이 대답이라면. 이번 임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결말 : 키리타니가 돌아간다. PC 3, 4, 5는 가볍게 대화를 나눠도 좋다. 한가한 한 때를 즐기자. 앞으로 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 수 없으니까.
[경험점]
-시나리오의 목표를 달성했다. (PC1을 지켰다.)
[사건 개요 및 목표]
FH 소속 “마스터 크리에이터” 키사라기 츠바사는 FH로 끌어들일 새로운 인재를 찾기 위해 PC1과 PC2가 있는 고등학교로 잠입해왔다. 그의 음모로 인해 PC1은 각성하게 되었지만 그의 곁에는 이미 UGN칠드런 PC2가 있었기에 바로 접근하지는 못한다. 하지만 그는 포기하지 않고 PC1을 노렸다. 그를 돕기 위해 FH에서는 “칠흑 속의 함정” 쿠로츠키 이와야마를 파견한다.
키사라기 츠바사와 쿠로츠키 이와야마는 임무를 전달하던 UGN에이전트를 습격. 임무 지령을 빼앗아 다른 것으로 바꾼 뒤 부하를 시켜 에이전트로 위장해 PC들에게 임무를 전달한다. 이로인해 PC들은 이상한 시나리오 지령을 수행하게 되고. 그 결과 FH의 함정에 빠지게 된다. 그 속에서 키사라기 츠바사는 PC1을 FH로 데려오기 위해 설득하고자 한다.
“나와 함께 가자, PC1. FH는 네가 하고싶은 대로 할 수 있어. 자유를 위한 조직이다. UGN에 속지마라. 너의 자유를 위해 우리를 선택해라.”
PC들은 PC1을 지켜야 한다. PC1은 선택해야 한다. 어느쪽이 진실이고, 어느쪽이 거짓인가.
[오프닝 페이즈]
씬 1 : PC1, 각성.
-등장 PC : PC1
장면 설명 : PC1의 각성을 다룬다. 이 부분은 미리 PC1과 상의해둘 것. 어떤 사건으로 각성하게 됐는지, 무엇으로 각성하게 되었는지 등등. PC1의 상황과 반응에 따라 묘사를 달리 할 것.
묘사 : PC1과 미리 상의하여 그에 맞춰서 묘사. 각성이 진정될 때 쯤 PC1은 누군가가 자신을 지켜보고 있다는 느낌을 받게 된다. 그때, PC1의 앞에 같은 반 클래스 메이트인 키사라기 츠바사가 나타나고. 그는 당신을 반긴다.
대사
키사라기 츠바사
-”안녕, PC1. 나 알지? 너랑 같은 반인 키사라기 츠바사. 항상 널 지켜보고 있었어.”
-“나는 지금 너무 기뻐. 너도 나와 같았다는 사실이 말이야!”
-“역시 너를 선택하길 잘했어! 내 눈은 틀리지 않았어!”
-“어서 너에게도 새로운 세계를 보여주고 싶어.”
-“하지만 지금은 보는 눈이 있어서 안되겠다.”
-”가기 전에 경고하고 갈게. UGN이라는 작자들을 믿으면 안돼. 그들은 모두 거짓말쟁이야!”
-”UGN. 유니버셜 가디언즈 네트워크. 그들은 오버드들을 이 세상에서 숨기고, 그 힘을 독점하는 자들이야!”
-”FH는 네가 원하는대로 할 수 있어. 너랑 나같은 오버드가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곳이야!”
-”펄스 하츠는 오버드를 숨기지 않아. 오버드에게 힘을 숨기라고 강요하지도 않아! 우린 뭐든 할 수 있어!”
-“시간을 너무 끌었네. 다음에 다시 얘기할 날을 기다릴게. 다시 만나자, PC1.”
결말 : 키사라기 츠바사는 서둘러 모습을 감춘다. 이후 PC1은 무사히 집으로 돌아온다. 자신을 지켜보고 있던 누군가에 대한 의문과 이 능력에 대한 호기심을 가진 채.
씬 2 : 각성을 지켜본 자.
-등장 PC : PC2
장면 설명 : PC1의 각성을 멀리서 지켜본 PC2는 UGN에 보고하러 왔다. PC2는 키사라기 이와야마가 PC1에게 접근한 것을 보게 되었다.
묘사 : PC1의 각성을 지켜본 것에서 시작해 키사라기 츠바사가 PC1과 대화하는 장면을 회상. 회상이 끝나면 장소는 UGN 일본 지부 지부장실 앞. “리바이어선” 키리타니 유우고에게 보고하러 왔다. 지부장실로 들어가 보고를 한다.
대사 예시
키리타니 유우고
-“어서오십시오, PC2. 중요한 보고가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누군가의 의도로 일어난 각성이라. 중요한 보고 감사합니다.”
-“우선 그 누군가가 누구인지와 FH의 동향에 대해 따로 조사를 지시하겠습니다.”
-“당신은 이제 막 각성한 오버드가 ‘폭주’하지 않도록 돌봐주십시오.”
결말 : PC2는 지부장실을 나온다. PC1에게 연락할지 말지 선택지를 줄 것. 연락을 할 경우 PC1과의 일상을 보내기 위해, 하지 않을 경우 자신이 지내는 곳으로 향한다.
씬 3 : 수상한 임무
-등장 PC : PC3, 4
장면 설명 : PC3와 4는 키리타니 유우고로부터 연락을 받아 N시(또는 배경이 되는 시)의 지부장실로 모였다. 키리타니 유우고는 바쁜 일정에 의해 직접 임무를 전달하지 못해 미안하다 사과하며 자세한 안내는 서면으로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후 UGN 에이전트로부터 임무가 적힌 종이를 전달받은 PC3과 4는 임무의 내용을 보게 된다.
묘사 : 키리타니로부터 연락을 받은 PC3과 4. 둘은 N시의 지부장실에 모여있다. 키리타니의 전화 내용을 회상. 이후 UGN 에이전트가 도착해 임무가 적힌 종이를 건넨다.
대사 예시
키리타니 유우고 (전화 통화)
-“죄송합니다. 전화로만 전달하게 되어서.”
-“모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이라면 할 수 있을 겁니다.”
-“최우선 사항은 PC1의 보호입니다.”
-“FH가 그를 노리고 있습니다. 우선 파악된 건 “칠흑 속의 함정” 쿠로츠키 이와야마 입니다.”
-”쿠로츠키 이와야마는 최근에 이곳으로 불려온듯 합니다.”
-“나중에 뵙겠습니다.”
정보 : 키리타니의 임무 지시 -통화 이후 UGN 에이전트로부터 전달
임무 수행 멤버 : PC2, PC3, PC4 임무 내용 -FH가 노리고 있는 막 각성한 오버드 PC1의 보호. 그가 흥미를 가질 수 있는 연극을 통해 그를 UGN으로 인도할 것. 시나리오는 다음과 같다. -PC1의 앞에 멈춰선 차. 열리는 문. PC1과 안면이 있는 PC2가 “함께 가자.”고 할 것. PC3는 서두르라고 재촉할 것. PC4는 자유롭게 행동. N시를 한 바퀴 돌아 N시 지부로 돌아올 것. -차는 PC5로부터 대여. |
결말 : PC 3과 4는 이상한 임무에 의구심을 가질 수도 있다. 그러나 PC1의 보호를 위해선 해야 할 일. PC2에게 연락을 취하도록 하자. 준비는 이미 끝났다.
씬 4 : 자동차 도둑
-등장 PC : PC5
장면 설명 : PC5는 N시 지부에 볼일이 있어 찾아왔다. 일전에 맡은 임무의 보고를 할 생각으로. 보고를 무사히 끝낸 후 집으로 돌아가려고 보니 PC5의 자동차가 저 멀리 달려가고 있다.
묘사 : 당신은 보고를 위해 N시 지부를 찾아왔다. 본래라면 일본 지부에 보고해야 하지만 사전에 전할 정보가 있다는 말을 들어 N시 지부에 찾아온 것이다. 그렇게 보고를 끝내고 나왔더니 당신의 자동차가 저 멀리 달려가고 있다.
결말 : PC5는 자동차를 찾기 위해 그 뒤를 쫓는다. 택시를 타도 되고, 달려도 된다. PC5의 행동에 맞춰줄 것. PC5는 이 임무에 대해 들은 게 없다.
[미들 페이즈]
씬 5 : 비일상으로의 초대
-등장 PC : PC1, 2, 3, 4
장면 설명 : 학교가 끝나고 하교 시간. 오늘은 PC2가 조퇴를 했기에 PC1은 혼자 집에 가는 길이다. 그리고 그 앞에 차가 한 대 멈춰 서고, 문이 열린다. 그 안에 타고 있는 건 PC 2, 3, 4다.
묘사 : 평소라면 PC2와 함께했을 하교 길. 오늘은 PC1 혼자다. 같이 떠들 사람도 없어 조용히 하교하던 당신의 앞에 차가 한 대 멈춰 선다. 그리고 문이 열리며 안에 있는 것은 PC2와 처음 보는 사람들이다.
대사
-각자가 애드립으로 PC1을 설득해 차에 태우도록 할 것!
결말 : PC1이 차에 타지 않겠다고 한다면 끈질기게 설득할 것. 그럼에도 거절한다면 PC들과 상의하여 이야기의 흐름을 결정할 것. 승낙한다면 본격적인 도시 드라이브가 시작 된다.
*만약 PC1이 끝까지 거절하면 결정할 수 있는 이야기의 흐름으론 다음 예시가 있다. 어디까지나 예시이므로 PC들과 상의하여 결정하도록 하자.
강제로 차에 태우기
끈질기게 PC1에게 따라붙기
PC1의 졈화
씬 6 : 설명은 차를 타고가며
-등장 PC : PC1, 2, 3, 4
장면 설명 : 차를 운전하며 현재 상황에 대해 설명한다. FH가 PC1을 노리고 있다는 것, 오버드에 대한 것, UGN에 대한 것 등등. PC1의 능력에 대해서도 얘기해줄 것.
묘사 : 달리는 차안. 바깥에는 웃는 얼굴인 사람들이 가득하다. 그러나 차안에 감도는 것은 긴장감. 모르는 얼굴 사이에서 아는 거라곤 PC2뿐. 침묵을 깨고 어려운 이야기가 시작되었다.
결말 : PC2, 3, 4는 PC1을 지키겠노라 약속한다. PC1은 이 상황을 어떻게 받아들이고 있을지에 대한 물음을 끝으로 씬 종료.
씬 7 : 차 주인 등장!
-등장 PC : PC1, 2, 3, 4, 5
장면 설명 : 차를 운전하며 이동하던 중 차 앞에 누군가가 끼어든다. 급제동하는 차, 엉망이 된 내부. 도로에 뛰어든 사람은 PC5다.
묘사 : 아무런 문제없이 도로를 달리던 중, 차 앞으로 한 명의 인영이 뛰어든다. 그는 PC5. 차의 주인. 그는 어떤 표정인가? 아무래도 오해가 있는 것 같다.
결말 : PC 1, 2, 3, 4, 5의 대화로 이야기가 이어진다. 우선 도로에서 계속 이러고 있을 수 없으므로 근처 카페로 향하거나 대화할 수 있는 장소로 향하자.
*PC5의 감정 상태가 가장 중요한 키포인트. 어떤 상태인지에 따라 묘사를 달리할 것.
*장소를 옮기는 것에 대해선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활용하자.
*PC5랑 풀어가는 법은 편하게 편하게 하세요.
씬 8 : 오해는 쌓이고 풀려가며
-등장 PC : PC1, 2, 3, 4, 5
장면 설명 : 대화할 수 있는 장소로 옮긴 PC들. 현재 상황과 임무에 대해 얘기를 나누자.
묘사 : 편안히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장소로 옮겨온 PC들. PC5는 임무를 받은 적이 없다 말한다. 하지만 분명 PC 3, 4는 키리타니로부터 PC5의 차를 빌린다는 지령을 받았다.
결말 : 대화가 끝날쯤 PC3의 핸드폰으로 키리타니에게서 전화가 온다. 네 명은 잠시 PC1을 두고, 전화를 받으러 간다. 키리타니는 임무 지령이 잘 도착했는지 PC1은 어떤 상태인지 묻고, 현재 위치에 대해 묻는다. 현재 위치에 대해 말하자 어째서 지부에 있지 않느냐고 묻는다.
대사
키리타니 유우고 (전화)
-“임무는 잘 전달 됐습니까?”
-“PC1의 상태는 괜찮은가요?”
-“지금 어디에 계십니까? 마침 시간이 나서 찾아 뵙고 싶은데.”
-“왜 지부가 아닌 그곳에 계신 겁니까? 분명 바로 지부로 복귀하라고 전달했는데.”
씬 9 : 회유, 설득, 유혹
-등장 PC : PC1 / 이외에 원한다면 등장 가능
장면 설명 : 모두가 전화를 받으러 나간 사이 혼자 남은 PC1에게 키사라기 츠바사가 다가온다. 그는 자연스럽게 PC1의 앞자리에 앉아 PC1에게 속지 말라고 말하며 PC1을 회유하고자 한다.
묘사 : 모두가 전화를 받으러 나갔다. PC1은 잠시 혼자 남겨졌다. 주변엔 사람들이 가득하다. 누군가가 자신을 노린다 해도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이 있다. 안도하던 때에 앞 자리에 누군가가 앉는다. 클래스 메이트인 키사라기 츠바사다.
대사
키사라기 츠바사
-“본론만 말할게. 저 사람들을 믿지마. 모두 거짓말이야!”
-“저들은 너보다 네 능력에 관심있을 뿐이야. 네 능력이 필요하니 널 붙잡아 두는 거라고!”
-“유니버셜 가디언즈 네트워크. 일상을 지키는 자들이니 뭐니 말만 번지르르 하지 실상은 허울뿐인 조직이야. 쓸모없어!”
-”우리가 오버드인 걸 왜 숨겨야 하지? 우리가 무엇때문에 불편을 감수해야해? 우린 보통 인간보다 우월해!”
-“나와 함께 가자, PC1. 오래도록 널 지켜보고 있었어. 이건 기회야!”
-“펄스 하츠로 오면 너는 뭐든 할 수 있어. 네가 하고싶은 대로 하면 돼!”
-“잘 생각해봐. 도구로서 UGN의 부속품이 될지, 자유로운 날개를 가지고 FH로 살아갈지!”
결말 : PC들이 등장하지 않았다면 키사라기 츠바사는 대화를 끝내고 퇴장. 등장해 반박한다면 말다툼을 하다가 PC1에게 기대하고 있다는 대답을 남기고 퇴장.
씬 10 : 정보 조사
-등장 PC : 지원자
장면 설명 : 키리타니의 연락으로 인해 자신들에게 전해진 정보가 가짜임을 알게 된 PC2, 3, 4, 5. 그리고 키사라기 츠바사의 회유를 들은 PC1. 이들은 우선 이들에 대해 알기 위해 정보를 조사하기로 한다.
정보 : “마스터 크리에이터” 키사라기 츠바사
-정보 : 소문 / 달성치 7 > 키사라기 츠바사. PC1, 2의 클래스메이트. 평상시엔 모범생으로 그렇게 뚜렷한 인상은 아니다. 손재주가 좋은 편. 최근에 불량한 무리와 어울린다는 소문이 있다.
-정보 : UGN / 달성치 9 > “마스터 크리에이터” 키사라기 츠바사. PC 1, 2가 다니는 학교에 잠입한 FH 소속 오버드. 예전엔 UGN을 돕는 일리걸이었다가 졈화 한 뒤 사라졌다. 이후 FH로 옮겨갔다. 현재 새로운 FH 멤버를 물색하기 위해 고등학교에 잠입했다. 그는 PC1을 노리고 있다. 그를 돕는 다른 FH가 존재한다.
키리타니의 임무 지령
-정보 : UGN / 달성치 7 > UGN에 확인해 본 결과 본래 임무는 이것이 아니었다. 본래라면 PC1을 데리고 N시 지부로 복귀 후 대기해야 했다. 그러나 누군가에 의해 임무가 바뀌었다.
-정보 : UGN or 뒷세계 / 달성치 9 > 누군가가 뒷세계에 UGN 에이전트로의 변장을 의뢰했다고 한다. 그들의 목적지는 N시 지부의 지부장실. 임무는 “가짜 임무 지령 전달”.
“칠흑 속 함정” 쿠로츠키 이와야마
-정보 : UGN or 뒷세계 / 달성치 7 > “칠흑 속 함정” 쿠로츠키 이와야마. 뒷세계에 “UGN 에이전트 변장” 의뢰를 한 자이자 키사라기 츠바사를 돕는 FH 소속 오버드. 정보에 따르면 그는 N시 내에서 자신이 등장할 때를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
씬 11 : “칠흑 속 함정” 쿠로츠키 이와야마 –미들 전투
-등장 PC : PC1, 2, 3, 4, 5
장면 설명 : 가장 안전한 장소일 N시 지부로 돌아가던 중, PC들의 앞을 막아서는 한 사람. 쿠로츠키 이와야마와 미들 전투를 진행한다.
묘사 : 우선 본래 임무대로 N시 지부로 돌아가 대기하려는 PC들. 그 앞을 한 사람이 막아선다. 그 사람의 이름은 “칠흑 속 함정” 쿠로츠키 이와야마. 그는 PC1을 데려가겠다고 선언하며 막겠다면 자신을 쓰러트리라 말한다.
대사
쿠로츠키 이와야마
-“뒤늦게 눈치 챈 모양이지? 멍청하기는.”
-“PC1, 네가 있을 자리는 거기가 아니야.”
-“지키고 싶어? 그렇다면 날 쓰러트려봐.”
-“지금 이 자리에서!”
에너미 데이터
“칠흑 속 함정” 쿠로츠키 이와야마
-블랙독&발로르 크로스 브리드 / 침식치 130%
-육체 2 / 감각 2 / 정신 3 / 사회 1
-회피 3 / 사격 4
-HP : 87 / 행동치 : 7 / 전투 이동 : 12 / 전력 이동 : 24
이펙트&콤보
상시 : 생명력 증강 Lv.2
세트업 프로세스 이펙트 : 가속장치 Lv.2
마이너 이펙트 : 척력의 화살 Lv.3
메이저 이펙트 콤보 {몸부림 쳐라!}
: 컨센트레이트 : 블랙독 Lv.2+1+ 암즈 링크 Lv.2+1+ 순속의 칼날 Lv.2+1
결말 : 무사히 쿠로츠키 이와야마를 쓰러트린 PC들. 그는 마스터 크리에이터는 PC1을 결코 포기하지 않을 거라는 전언을 남기고 정신을 잃는다. UGN에게 뒤처리를 맡긴 PC들은 다시 지부로 향한다.
씬 12 : 숨을 돌리며
-등장 PC : PC1, 2, 3, 4, 5
장면 설명 : 현재 시간 저녁 6시. 우선 저녁 식사를 하며 앞으로 어떻게 할지를 결정하는 장면. PC1을 집에 데려다주거나 아니면 지부에서 머무르게 할 것.
묘사 : 어느새 해가 저물어가고, 저녁을 먹을 시간. 온갖 일들이 일어난 하루기에 배꼽시계는 정직하게 울린다. 잠시동안 숨을 돌리며 식사를 하기로 한다. 앞으로 어떻게 할지도.
결말 : PC1을 집에 데려다주기로 했다면 PC1의 호위를 PC2가 맡는다. PC1이 지부에서 머물기로 했다면 PC2와 같은 방을 쓴다. 어느 쪽이든 클라이맥스는 전개가 가능. 하루가 저물어가는 걸 보며 두 사람은 오늘 하루에 대해 생각한다.
씬 13 : 마지막 권유
-등장 PC : PC1, 2 / 이외에 원한다면 등장가능. (등장권장)
장면 설명 : PC1의 집으로 가는 길. 또는 둘이 묵을 숙소로 향하는 도중. 키사라기 츠바사가 모습을 드러내 다시 한 번 PC1에게 FH로 올 것을 권유한다.
묘사 : 어둠이 내려앉은 거리. 피곤한 몸을 이끌고 길을 걷다보면 그 앞을 막아서는 사람이 하나. 그는 “마스터 크리에이터” 키사라기 츠바사. 그가 PC1을 향해 손을 뻗는다.
대사
키사라기 츠바사
-“UGN은 모두 거짓투성이야. 너는 그들에게 이용당할 거야.”
-“이곳으로 와. 나와 함께 가자. 네가 원하는 자유를 얻을 수 있어.”
-“나와 같이 가지 않을 거야? 어째서? 네가 그곳에서 얻을 수 있는 건 없어.”
-“너는 결국 이용당할 거야! 내가 도와줄게! 나와 함께 가자!”
-“PC1, 나는 너를 쭉 지켜봤어. 네가 오버드가 되었을 때 무척 기뻤어! 그러니 나와 함께 해줘!”
-“함께 가지 않는다면. 내 힘을 사용할 뿐이야.”
결말 : 키사라기 츠바사는 전투를 준비한다.
[클라이맥스 페이즈]
씬 14 : “마스터 크리에이터” 키사라기 츠바사
-등장 PC : PC1, 2, 3, 4, 5
장면 설명 : 설득이 통하지 않자 무력을 사용하기로 한 츠바사. 마지막 전투가 시작된다.
묘사 : 실망한 기색이 가득한 “마스터 크리에이터” 키사라기 츠바사. “나의 힘을 똑똑히 보여주마.”
에너미 데이터
“마스터 크리에이터” 키사라기 츠바사
-모르페우스&하누만 크로스 브리드 / 침식치 130%
-육체 2 / 감각 3 / 정신 1 / 사회 2
-회피 4 / 백병 4
-HP : 200 / 행동치 : 7 / 전투 이동 : 12 / 전력 이동 : 24
이펙트&콤보
상시 : 생명력증강 Lv.6
마이너 이펙트 : 인피니티 웨폰 Lv. 3
메이저 이펙트 콤보 {모든 것을 베어주마!}
: 컨센트레이트 : 모르페우스 Lv.2+1+ 커스터 마이즈 Lv.3+1 + 일섬 Lv.1 + 음속 공격 Lv.2+1 + 기간틱 모드 Lv.1
결말 : 마지막까지 PC1을 노리던 키사라기 츠바사는 결국 쓰러진다. 그는 더 이상 아무것도 말하지 못한다.
[엔딩 페이즈]
씬 15 : 뒷정리는 어른에게
-등장 PC : PC1, 2, 3, 4, 5
장면 설명 : 전투가 끝나고, 정신을 잃은 졈화된 키사라기 츠바사를 UGN에게 인도한다. 그가 앞으로 어떻게 되는지, 이후 PC1은 어떤 행동을 취해야 하는지에 대해 얘기하자.
묘사 : PC1을 노리던 이는 쓰러졌다. 그는 UGN에 의해 아무도 알 수 없는 곳으로 옮겨질 테다. 이제 남은 건 이제 막 오버드가 되어 비일상에 들어온 PC1의 결정 뿐 이다.
결말 : PC1은 자신이 원하는 대로 결정할 수 있다. PC1의 대답을 듣고나면 이제 어른들이 뒷정리를 할 시간. PC1은 PC2의 호위 아래 집으로 돌아간다.
씬 16 : 오늘은 안녕. 내일은 좋은 아침.
-등장 PC : PC1, 2
장면 설명 : 집으로 귀가하는 PC1과 그를 호위하는 PC2. 두 사람은 대화를 할 수도 아무런 말을 하지 않을 수도 있다.
묘사 : 다양한 일들을 겪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오늘 하루 겪은 일들은 모두 비일상 투성이다. 갑작스러운 비일상으로의 초대. 그 초대에 좋든 싫든 응하게 된 PC1과 그 모습을 지켜 본 PC2. 두 사람은 다시 일상으로 걸어간다.
결말 : PC1의 집 앞. 위협은 사라졌다. 두 사람은 인사를 하고 헤어진다. 내일도 다시 만나. 일상 또는 비일상을 함께 겪을 약속을 나누며.
씬 17 : 무사히 해결된 임무
-등장 PC : PC3, 4, 5
장면 설명 : N시 지부에 찾아온 키리타니. N시 지부장과 키리타니의 대화.
묘사 : N시의 지부장실에는 PC3, 4, 5가 앉아있다. 그리고 그 안으로 리바이어선 키리타니 유우고가 들어온다. 키리타니는 자신의 불찰로 인해 일어난 일을 우선 사과한다.
대사
키리타니 유우고
-“고생 많으셨습니다. 바쁘더라도 직접 전달을 했어야 했는데. 괜한 수고를 끼쳐드렸군요.”
-“앞으로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도록 해야겠습니다.”
-“PC1은 앞으로 어떻게 하기로 하셨나요?”
-“그것이 대답이라면. 이번 임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결말 : 키리타니가 돌아간다. PC 3, 4, 5는 가볍게 대화를 나눠도 좋다. 한가한 한 때를 즐기자. 앞으로 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 수 없으니까.
[경험점]
-시나리오의 목표를 달성했다. (PC1을 지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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