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팬메이드 시나리오/DX3 시나리오

[DX3/4인] 내가 명하노니, 이곳에서 피어나라

by 사사 0 2024. 2. 12.

룰 이름과 시나리오 라이터 닉네임을 지우지 않는 선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가 명하노니, 이곳에서 피어나라

 

사용 룰 : 더블크로스 3rd

인원 : 4

사용 룰북 : 1, 2, 상급, IC, EA, LM, PE, UG | FH PCPE 필수

난이도 : 중하

배경 : 도쿄 근교 N시 스테이지

경험점 : 70(130+70)

 

-본 시나리오는 FEAR사의 TRPG룰 더블크로스 3rd의 팬메이드 시나리오입니다. 본 시나리오는 원작의 저작권을 침해할 의도가 없음을 밝힙니다.

-주의 소재 : 인신매매, 납치, 인간 경매, 학살, 테러, 사이비

-오버드에 대한 취급이 기분 나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해당 부분에 대하여 사전에 주의 부탁드립니다.

-스테이트 오브 그레이스, 제노스, UGN, FH, 범죄 조직 등 다양한 조직이 등장합니다.

-PC1이 납치당합니다.

-해당 시나리오에 나오는 범죄 및 상황에 대해서, 시나리오 라이터인 사사는 현실에서 일어나선 안 되는 일임을 확실하게 인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본 시나리오에 나오는 NPC의 사상은 시나리오 라이터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루트가 있는 시나리오로 PC의 선택에 따라 전개되는 내용이 달라집니다.

-NPC 스탠딩을 함께 배포하나 반드시 NPC 스탠딩을 따라야하는 건 아닙니다.

 

 

트레일러

 

강한 짐승일수록 길들이는 재미가 있다.

아름다운 짐승일수록 제 밑에 두면 즐겁다.

 

강하고 아름다운 짐승을 사고 파는 이곳,

당신은 상품이 되어 무대 위에 올려지니.

당신을 가지고 싶어하는 건 모두 비오버드’.

 

길들이고 싶다. 강한 짐승을 길들이고 싶다.

길들여지기 싫다면 도망쳐라.

도망치기 싫다면 물어뜯어라.

 

걱정하지 마라.

그대의 목줄을 풀어주는 것은

그대와 같은 짐승일지니.

 

더블 크로스 3rd [내가 명하노니, 이곳에서 피어나라]

더블 크로스, 그것은 배신을 의미하는 말.

 

그 모든 것은 자연스러운 이치. 그러니 피어나거라. 아름답게.”

 

 

 

시나리오 핸드아웃

-PC는 다음과 같은 설정을 가진다.

PC1 : UGN 지부장 또는 본부 에이전트. 납치되어 오버드 경매장에 팔리기 직전이다.

PC2 : 스테이트 오브 그레이스와 좋든 싫든 연이 있는 사람. 또는 스테이트 오브 그레이스 소속 오버드.

PC3 : 경매가 벌어지는 호텔이 있는 도시의 FH 셀 리더.

PC4 : “플래너츠즈키 쿄카를 따르는 제노스 에이전트 또는 레니게이드 비잉.

 

PC1

-시나리오 로이스 : 치바 노리코 (협력 / 의심)

-커버 / 웍스 : 자유 / UGN 지부장 또는 UGN 에이전트

당신은 UGN 지역 지부의 지부장 또는 UGN 본부 에이전트다. 임무를 수행하던 도중 기습을 당해 그대로 기절, 정신을 차려보니 알 수 없는 곳에서 상품이라는 이름이 내걸린 채 구속되어 있었다. 그런 당신에게 경매장의 직원 치바 노리코가 도주를 도와줄 테니 자신의 부탁을 들어달라며 거래를 제안한다.

 

PC2

-시나리오 로이스 : “영원할 녹음의 왕자스나코 카이신 (흥미 / 적개심)

-커버 / 웍스 : 자유 / 자유

당신은 오버드다. 스테이트 오브 그레이스와는 긍정적으로든 부정적으로든 어떤 연을 맺게 되었다. (스테이트 오브 그레이스 소속 오버드여도 좋다.) 일상을 보내던 당신에게 스테이트 오브 그레이스 소속 오버드인 영원할 녹음의 왕자스나코 카이신이 찾아왔다. 그는 당신에게 건방진 인간들의 행사를 망치는 것을 도와주면 당신이 원하는 모든 걸 주겠다는 제안을 해온다.

 

PC3

-시나리오 로이스 : “오만한 배반의 패왕라이코 와카바 (호기심 / 증오)

-커버 / 웍스 : 자유 / FH 셀 리더

당신은 FH 셀 리더다. 최근 당신의 영역에 활개를 치고 다니는 범죄 조직 때문에 신경이 곤두서 있다. 그 조직의 보스인 오만한 배반의 패왕라이코 와카바가 이번에 특별한 경매를 연다는 소식을 접한다. 아주 희귀한 상품이 걸려있다는데. 당신은 경매를 망치기 위해 직접 경매장에 잠입하기로 결정한다.

 

PC4

-시나리오 로이스 : “심연 속에 잠든 자” (자유 / 증오)

-커버 / 웍스 : 자유 / 제노스 에이전트 또는 레니게이드 비잉

당신은 제노스에 소속된 또는 제노스에 협력하는 오버드거나 레니게이드 비잉이다. 당신은 플래너츠즈키 쿄카를 추종하는 추종자이기도 하다. 그런 당신에게 플래너츠즈키 쿄카가 찾아와 한 가지 임무를 하사한다. ‘경매에 나올 레니게이드 비잉 심연 속에 잠든 자를 무사히 자신의 곁으로 데려오라는 임무였다. 그는 플랜에 필요한 인재이므로.

 

 

 

 

NPC 스탠딩 (스포일러X)

더보기

치바 노리코

 

 

"영원할 녹음의 왕자" 스나코 카이신

 

 

"오만한 배반의 패왕" 라이코 와카바

 

 

"심연 속에 잠든 자"

NPC 스탠딩 다운로드 링크

(스포일러 有)

다운로드

 

 

이하 링크에서 시나리오 본문이 전개됩니다.

 

구글문서

 

*시나리오가 너무 길어서 티스토리 게시글에 전문 첨부가 되지 않습니다.*

*구글 문서를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시나리오 작성에 대한 사소한 후기. (읽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더보기

첫 시작은 "모든 시나로가 떡대장발장신이었으면 좋겠다."라는 지극히 사적이고 사소한 것이었습니다. 그러다 갑자기 오버드 경매가 생각나고, 이어서 생각난 소재가 '미래 예지'였네요. 그 결과 이렇게 루트분기가 있는 시나리오가 만들어지게 되었습니다. 모쪼록 모두 즐겁게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TMI지만, 떡대장발장신 시나로들인 만큼 제가 그린 스탠딩 버전 시나로들은 전부 키가 190cm가 넘는답니다. :) 물론 이건 사소하게 제가 정한 것이므로 얼마든지 수정하셔도 괜찮습니다. 얼마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