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DX3 팬메이드 시나리오집] 순례의 기사단

by 사사 0 2024. 3. 18.

*표지는 부엉이둥지(@n0k_commi)님의 커미션입니다.

 

 

 

순례의 기사단

 

순례의 기사단 캠페인 웹 재록 및 아포칼립스 테마 시나리오 후크 3편 수록

더블크로스 3rd 팬메이드 시나리오집

 

*웹 공개 중인 순례의 기사단 캠페인 웹 재록, 2인 시나리오 1편, 아포칼립스 테마 시나리오 후크 3편 수록

*사양 : 소프트커버 A5 123p

*BOOTH : 무지한 자의 순례+시나리오 후크 3편 (450엔) https://sasatrpg.booth.pm/items/5682735

(순례의 기사단은 Booth에 업로드 되지 않습니다.)

*통판을 부탁해 : https://tongbu.co.kr/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1951

 

 

 

순례의 기사단에 대해

 

순례의 기사단은 웹 공개된 2부작 캠페인과 웹 미공개 시나리오 한 편, 그리고 아포칼립스 테마 시나리오 후크 세 편을 담은 시나리오집입니다. 아포칼립스를 테마로 잡고 있는 만큼 스케일이 큰 편이며 지부가 괴멸하거나 다수의 민간인이 휘말리는 등의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고경험점을 상정하였으며 난이도 또한 낮지 않습니다.

 

순례의 기사단에 수록된 시나리오 중 무지한 자의 순례는 앞선 시나리오 두 편과 이어지지 않는 독립된 2(또는 1+GMPC) 시나리오입니다. 다만, 개변 및 설정 변경을 통해 순례의 기사단의 스핀오프 느낌으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서플리먼트는 시나리오에 따라 다릅니다.

순례의 기사단 캠페인 : 1, 2, , IC, EA, LM, UG

무지한 자의 순례 : 1, 2, , IC, EA, LM

 

순례의 기사단 캠페인 기본 인원은 4~5인이며 무지한 자의 순례는 2(또는 1+GMPC)입니다.

 

 

 

수록 시나리오

 

(1) 순례의 기사단 캠페인 1부 : 그러나 우리는 그곳에 있었다

-인원 : 5

-사용 경험점 : 120(130+120)

-난이도 :

-클라이맥스 페이즈가 PC가 에너미를 쓰러트릴 수 없는 것을 상정하여 진행됩니다. 해당 부분 사전 안내 부탁드립니다.

-트리거 핸드아웃 룰을 사용합니다. 해다아 룰을 숙지해주시고, GMUG를 소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재난 묘사가 존재하며 사람에 따라 불쾌감을 느낄 수 있는 묘사가 있을 수 있습니다. (키워드 : 식물 아포칼립스)

-침식률 상승 요소가 많으므로 메모리 취득을 권장합니다.

*웹 공개 중*

 

 

트레일러

 

하나의 씨앗에서 시작된 거대한 생명은 그 땅에 뿌리 내렸다.

그 꼭대기에는 왕관을 쓴 자가 앉았으니.

뿌리를 맴도는 인간은 감히 닿을 수 없으리라.

 

씨앗을 삼킨 자는 하나의 나무로 다시 태어났다.

열매를 삼킨 자는 하나의 꽃으로 다시 피어났다.

가지를 꺾으려는 자는 뿌리에 삼켜져 양분이 되었다.

 

그러나 우리는 그곳에 있었다.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우리는 그곳에 있었다.

 

지키기 위하여, 살리기 위하여, 구하기 위하여.

우리는 그곳에 있었다.

 

이것은 무너져가는 도시를 구하기 위해 싸운

영웅들의 이야기.

 

당신들이 해내야 할 건 단 하나, 끝까지 살아남아 지켜내는 것.”

 

 

 

시나리오 핸드아웃

-PC는 다음과 같은 기본 설정을 가진다.

PC1 ) K시에 위치한 UGN 지역 지부의 지부장.

PC2 ) K시에 위치한 UGN 지역 지부의 칠드런.

PC3 ) K시에 위치한 UGN 지역 지부의 에이전트.

PC4 ) K시에서 나고 자란 UGN 일리걸.

PC5 ) K시 지원을 위해 파견 나온 UGN 일본 지부 에이전트.

 

PC1

-시나리오 로이스 : K(비호 / 불안)

-커버 / 웍스 : 자유 / UGN 지부장

당신은 K시에 위치한 UGN 지역 지부를 책임지는 지부장이다. 어느 날, K시에는 거대한 나무가 자라났다. 그 나무는 하룻밤 사이에 나타나 열매를 맺고, 사람들은 그 열매의 단 냄새에 홀려 그 열매를 먹는 모습을 지켜보았다. 그리고 나무가 나타난 지 일주일 뒤, K시 전역이 식물로 뒤덮이며 졈이 대량 발생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PC2

-시나리오 로이스 : 하나 (호기심 / 의심)

-커버 / 웍스 : 자유 / UGN 칠드런

당신은 K시에 위치한 UGN 지역 지부 소속 칠드런이다. 갑자기 K시에 생긴 거대한 나무를 조사하고자 파견 나간 당신은, ‘하나라고 자신을 소개한 당신 또래의 아이를 만났다. ‘하나는 당신에게 호의를 표하며 매일 자신을 만나러 와달라고 부탁한다. 당신은 그 약속을 지켰다. 그리고 일주일 째가 되는 그날, K시 전역이 식물로 뒤덮이며 졈이 대량 발생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PC3

-시나리오 로이스 : 열매 (호기심 / 적개심)

-커버 / 웍스 : 자유 / UGN 에이전트

당신은 K시에 위치한 UGN 지역 지부 소속 에이전트다.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거대한 나무를 조사하던 당신은 열매를 수확해 R랩으로 전달해 분석을 맡긴다. 그리고 분석이 도착하기로 한 날, K시의 모든 연락망이 먹통이 되고 K시 전역이 식물로 뒤덮이며 졈이 대량 발생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PC4

-시나리오 로이스 : 거대한 나무 (흥미 / 적개심)

-커버 / 웍스 : 자유 / 자유

당신은 K시에서 나고 자란 오버드이자 UGN에 협력하는 일리걸이다. 당신의 고향에 어느 날 갑자기 거대한 나무가 자라났다. 당신은 첫째 날에 그 나무를 구경하러 갔었다. 구경하러 간 이유는 자유롭게 설정한다. 그리고 그날, 열매를 따서 먹어보는 사람들을 목격한다. 당신은 호기심에 그 열매를 땄으나 먹지는 않았다. 그리고 일주일 뒤, K시 전역이 식물로 뒤덮이며 졈이 대량 발생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PC5

-시나리오 로이스 : 구호 임무 (노력 / 불안)

-커버 / 웍스 : 자유 / UGN 에이전트

당신은 UGN 일본 지부 소속 에이전트다. 연락이 끊긴 K시를 구호하기 위한 임무에 투입되었다. 집합 시간은 오후 5. 다른 에이전트와 함께 진입한 K시는 아비규환이었다. 그러던 중, 당신은 한 아이를 마주친다. 그 아이는 자신을 귀중한 씨앗이라 말하며 당신에게 K시 지부 사람들과 함께 이곳을 떠날 것을 부탁하고 사라졌다.

 

 

 

 

(2) 순례의 기사단 캠페인 2부 : 그리고 우리는 지켜낸다

-인원 : 5

-사용 경험점 : 100(130+100)

-난이도 :

-재난 묘사가 존재하며 사람에 따라 불쾌감을 느낄 수 있는 묘사가 있을 수 있습니다. (키워드 : 식물 아포칼립스)

-침식률 상승 요소가 많으므로 메모리 취득을 권장합니다.

-시나리오 내에 필수 소지 아이템이 존재합니다.

-FS 판정과 창작 헤프닝 표가 존재합니다.

*웹 공개 중(1부 스포일러 주의)*

 

스포일러의 이유로 해당 게시글에 핸드아웃 및 설명을 작성하지 않습니다.

 

 

 

 

(3) 무지한 자의 순례

-인원 : 2인 또는 1+GMPC

-사용 경험점 : 0(130+0)

-난이도 :

-PC1의 각성 시나리오입니다. 입문용으로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재난, 도시 붕괴, 탈출 등의 주의 요소를 가집니다.

-PC2GMPC로 바꿔 타이만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FS 판정과 창작 헤프닝 표가 존재합니다.

 

 

트레일러

 

평소와 다름없는 아침.

새들은 지저귀고, 고양이는 기지개를 켠다.

아침으로 구운 토스트는 바삭하고, 우유는 고소하다.

 

오늘도 그랬어야만 했다.

 

아침에 눈을 뜨자 보이는 것은 괴물.

사람으로 보이는 것은 말이 통하지 않는다.

지금 이곳에 이성을 가진 존재로 보이는 건 당신 하나.

 

그때에 마주친 사람을 당신은 믿을 수 있는가?

이 세계의 이면을 알고 있는 그 존재를.

 

이것은 무너진 세계로 순례를 떠나는 이야기.

 

 

시나리오 핸드아웃

-PC는 다음과 같은 설정을 가진다.

PC1 : B시 주민. 비오버드. 오버드의 존재 자체를 모른다.

PC2 : B시에 살고 있는 오버드.

 

PC1

-시나리오 로이스 : 생존 (노력 / 불안)

-커버 / 웍스 : 자유 / 자유 (, 오버드 단체 관련 웍스 취득 불가능.)

당신은 B시에 살고 있는 평범한 주민이다. 어느 날 눈을 뜨니 이웃이며 다른 사람들 모두가 이상한 형태로 변해 있었다. 그나마 사람다운 외형을 가진 사람은 대화가 통하지 않는다. 모두 자신이 하고 싶은 말만 내뱉으며 급기야 당신을 공격하기까지 한다. 무슨 일이 벌어진 건지 파악할 수조차 없을 때, 당신은 PC2와 마주쳤다.

 

PC2

-시나리오 로이스 : PC1 (자유 / 자유)

-커버 / 웍스 : 자유 / 자유

당신은 B시에 살고 있는 오버드다. 아침에 눈을 뜨니 도시 전체가 졈화해 있었다. 얼른 벗어나지 않으면 오버드인 당신도 무사하지 못하리라. 서둘러 도시를 벗어나기 위해 움직이던 도중, 당신은 PC1과 마주쳤다. 이 상황 속에서도 오버드가 무엇인지 모르는, 세계의 이면은 알지 못하는 비오버드 PC1.

 

 

 

 

 

이 외에

아포칼립스 테마 시나리오 후크 3편이 수록됩니다.